중소형 직결구동식 컴프레서로 최소의 운용비용을 약속합니다.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된 Micos 15 / 22 직결구동식 컴프레서는 증속기어를 사용하지 않고 모터와 에어엔드를 1대 1로 구동시킴으로써 벨트구동식에서 발생하는 동력전달효율의 저하를 방지하고 유지보수를 최소화하여 운용비용을 최대 15% 이상 절감할 수 있습니다.
중대형 Micos 스크루 컴프레서도 모든 산업분야에서의 최선의 선택이 될것입니다.
모든 산업처에서는 50마력급이상의 중대형 급유식 스크루 컴프레서가 가장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컴프레서의 구입비용 뿐만 아니라 전기료를 포함한 운용비용을 저렴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의 선정이 중요합니다.
유진의 에어엔드와 모터의 1대 1 직결구동식 스크루 컴프레서는 최신의 5×6조 프로파일을
적용한 대형 에어엔드를 저속 구동함으로써 50마력에서 600마력 범위에서 선진 수준의 효율과 운용비용을 목표로 개발되었습니다. 선진 패키지 기술을
접목한 레이아웃 구성과 최고 품질의 부품을 적용하여 개발된 Micos 스크루 컴프레서는 모든 산업분야에서 최선의 선택이 될 것 입니다.
항목 | 단위 | Micos 15D | Micos 22D | |
---|---|---|---|---|
형식 | - | 급유식, 1단 스크루 압축방식 | ||
토출공기량 (F.A.D)(1) |
7 bar | ㎥/min | 2.63 | 3.90 |
9bar | 2.24 | 3.34 | ||
12bar | 1.65 | 2.56 | ||
압축기 | 구동방식 | - | 직결 구동 방식 | |
흡입공기온도(3) | ℃ | MAX. 40 | ||
토출공기온도 | MAX. 흡입공기 온도 + 15 | |||
냉각방식 | - | 공냉식 | ||
전동기 | 정격 출력 | kW | 15 | 22 |
입력 전압 | V | AC 220 / 380 / 440, 3상 | ||
입력 주파수 | Hz | 50 / 60 | ||
기동방식 | - | 직입 기동 | Y-△ | |
토출관경 | - | 20A | 25A | |
제어방식 | - | Micos-Ⅳ 마이콤 콘트롤 | ||
소음레벨(2) | dB(A) | 65 | 66 | |
중량 | kg | 550 | 650 | |
치수 (L X B X H) | mm | 1,280×820×1,348 | 1,380×880×1,348 |
항목 | 단위 | Micos 37 | Micos 55 | Micos 75 | Micos 110 | Micos 150 | |
---|---|---|---|---|---|---|---|
형식 | - | 급유식, 1단 스크루 압축방식 | |||||
토출공기량 (F.A.D)(1) |
7 bar | ㎥/min | 6.67 | 10.30 | 13.73 | 21.20 | 28.53 |
9bar | 6.11 | 9.12 | 13.10 | 18.60 | 26.16 | ||
12bar | 4.58 | 7.10 | 9.83 | 16.10 | 23.07 | ||
압축기 | 구동방식 | - | 커플링 직결 구동 방식 | ||||
흡입공기온도(3) | ℃ | MAX. 40 | |||||
토출공기온도 | MAX. 흡입공기 온도 + 15 | ||||||
냉각방식 | - | 공냉식 / 수냉식 | |||||
전동기 | 정격 출력 | kW | 37 | 55 | 75 | 110 | 150 |
입력 전압 | V | AC 220 / 380 / 440, 3상 | |||||
입력 주파수 | Hz | 50 / 60 | |||||
기동방식 | - | Y-△ | Y-△ / REACTOR / SOFT STARTER | ||||
토출관경 | - | 32A | 50A | 65A | |||
제어방식 | - | Micos-Ⅳ 마이콤 콘트롤 | |||||
소음레벨(2) | db(A) | 68 | 70 | 71 | 73 | 76 | |
중량 | kg | 1,100 | 1,550 | 1,800 | 2,900 | 3,300 | |
치수 (L X B X H) | mm | 1,700×1,065×1,500 | 1,900x1,330x1,750 | 2,482×1,800×1,960 | 2,482×1,800×1,960 |
항목 | 단위 | Micos 190 | Micos 225 | Micos 260 | Micos 300 | Micos 375 | Micos 450 | |
---|---|---|---|---|---|---|---|---|
형식 | - | 급유식, 1단 스크루 압축방식 | ||||||
토출공기량 (F.A.D)(1) |
7 bar | ㎥/min | 35.0 | 40.6 | 45.8 | 55.3 | 73.1 | 78.6 |
9bar | 30.0 | 33.3 | 38.2 | 50.2 | 61.3 | 72.1 | ||
12bar | 26.8 | 29.6 | 31.9 | 45.0 | 53.2 | 58.2 | ||
압축기 | 구동방식 | - | 커플링 직결 구동 방식 | |||||
흡입공기온도(3) | ℃ | MAX. 40 | ||||||
토출공기온도 | MAX. 흡입공기 온도 + 15 | |||||||
냉각방식 | - | 공냉식 / 수냉식 | 수냉식 | |||||
전동기 | 정격 출력 | kW | 190 | 225 | 260 | 300 | 370 | 445 |
입력 전압 | V | AC 380 / 440, 3상 (AC 3.3/6.6kV : 옵션) | ||||||
입력 주파수 | Hz | 50 / 60 | ||||||
기동방식 | - | Y-△ / REACTOR / SOFT STARTER | REACTOR / SOFT STARTER | |||||
토출관경 | - | 80A | 100A | 125A | ||||
제어방식 | - | Micos-Ⅳ 마이콤 콘트롤 | ||||||
소음레벨(2) | db(A) | 78 | 79 | 81 | 83 | 85 | 85 | |
중량 | kg | 4,800 | 5,530 | 6,420 | 7,320 | 7,900 | 8,900 | |
치수 (L X B X H) | mm | 3,382×2,100×2,500 | 3,582×2,100×2,525 |
유진의 독자기술로 개발한 최신 5×6조 프로파일을 적용한 모듈형 에어엔드는 낮은 운전속도에서 정숙한 운전과 최적의 효율을 제공합니다.
에어엔드와 탱크 일체형 설계는 컴프레서의 구조를 단순화할 수 있어 고장 발생 개소의 축소 및 저렴한 유지보수를 가능하게 합니다.
모듈화 설계에 의한 배관 개소의 감소와 세계적으로 품질이 검증된 연결 피팅을 적용하여 컴프레서 오일의 누유를 근본적으로 방지하였습니다.
영구적인 커플링에 의해 모터와 결합되는 1대 1 구동방식을 적용하여 벨트 구동식의 슬립현상에 의한 동력전달 효율의 감소를 방지할 수 있어 낮은 전력비로 더 많은 압축공기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흡입구에 설치된 프리 필터는 흡입공기의 오염물질을 제거하여 에어필터의 수명을 연장시키고 컴프레서의 청결을 유지시킵니다.
대형 Touch Color LCD가 장착된 Micos-Ⅳ 콘트롤러는 3개국어 인터페이스를 적용할 수 있으며 컴프레서의 작동 상태, 기기 보호, 정비메시지 출력 등 다양한 기능이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사용자가 편리하게 작동 및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모듈형 에어엔드에 적용된 Pre-Separation 구조와 세계 최고 품질의 엘리멘트형 세퍼레이터의 조합은 3PPM 이하의 깨끗한 압축공기를 공급 합니다.
유진의 독자기술로 개발한 고효율 프로파일을 채용한 대구경 에어엔드는 낮은 운전속도에서 정숙한 운전과 최적의 효율을 제공합니다.
국내 최초로 독자 개발된 5×6조 프로파일과 풀 그라인딩 방식에 의해 생산되는 스크루 에어엔드는 진동, 소음 레벨과 효율에서 선진 수준의 성능과 내구성을 발휘합니다.
모터와 커플링에 의해 연결되는 직결구동 방식은 동력전달 손실을 최소화하며 고효율 모터를 적용할 경우 더 많은 에너지 절감을 가능하게 합니다.
Micos 스크루 컴프레서의 패키지 기술은 선진 기술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통해 개발되었습니다. 흡입 냉각풍 설계로부터 부품의 선정과 레이아웃 설계에 이르기까지 유진의 컴프레서는 세계 일등 품질의 선진 기술을 접목하여 개발하였습니다.
대형 Touch Color LCD가 장착된 Micos-Ⅳ 콘트롤러는 3개국어 인터페이스를 적용할 수 있으며 컴프레서의 작동 상태, 기기 보호, 정비메시지 출력 등 다양한 기능이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사용자가 편리하게 작동 및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저속구동형 풀그라인딩 에어엔드는 선진 수준의 진동 소음 성능을 확보하여 컴프레서의 성능을 장기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일라인 최적화 설계와 독일 Parker 피팅을 적용하여 급유식 컴프레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순환라인에서의 누설 문제를 근본적으로 방지 하였습니다. 방진 커플링형 토출 라인은 컴프레서의 진동에 효과적으로 작용합니다.
흡입구에 설치된 프리필터는 흡입공기의 오염물질을 제거하여 에어필터의 수명을 연장시키고 컴프레서의 청결을 유지시킵니다.
유진의 독자기술로 개발한 고효율 프로파일을 채용한 대구경 에어엔드는 낮은 운전속도에서 정숙한 운전과 최적의 효율을 제공합니다.
국내 최초로 독자 개발된 5×6조 프로파일과 풀 그라인딩 방식에 의해 생산되는 스크루 에어엔드는 진동, 소음 레벨과 효율에서 선진 수준의 성능과 내구성을 발휘합니다.
모터와 커플링에 의해 연결되는 직결구동 방식은 동력전달 손실을 최소화하며 고효율 모터를 적용할 경우 더 많은 에너지 절감을 가능하게 합니다.
Micos 스크루 컴프레서의 패키지 기술은 선진 기술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통해 개발되었습니다. 흡입 냉각풍 설계로부터 부품의 선정과 레이아웃 설계에 이르기까지 유진의 컴프레서는 세계 일등 품질의 선진 기술을 접목하여 개발하였습니다.
대형 Touch Color LCD가 장착된 Micos-Ⅳ 콘트롤러는 3개국어 인터페이스를 적용할 수 있으며 컴프레서의 작동 상태, 기기 보호, 정비메시지 출력 등 다양한 기능이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사용자가 편리하게 작동 및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저속구동형 풀그라인딩 에어엔드는 선진 수준의 진동 소음 성능을 확보하여 컴프레서의 성능을 장기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일라인 최적화 설계와 독일 Parker 피팅을 적용하여 급유식 컴프레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순환라인에서의 누설 문제를 근본적으로 방지 하였습니다. 방진 커플링형 토출 라인은 컴프레서의 진동에 효과적으로 작용합니다.
흡입구에 설치된 프리필터는 흡입공기의 오염물질을 제거하여 에어필터의 수명을 연장시키고 컴프레서의 청결을 유지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