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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신청

고객서비스

유진은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유진내 CS팀 운영과 전국 지역 대리점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유진컴프레서 사용중에 불편함이나 장애 발생시 최단시간 및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접수 요령

컴프레서 구매시 제공 받으신 사용매뉴얼을 잘 보관하여 주시고 사용자매뉴얼만으로 궁금증이나 문제 해결이 되지 않으신 경우에는 유진 본사를 통해 구매를 하셨다면 지정드리는 연락처로 접수하시어 조치를 받으시고 유진대리점 및 영업소를 통해 구매 하셨다면 빠른 조치를 위해 구입처에 서비스 접수를 하여 주십시오.


대리점

서울 경기 인천 충남 충북 부산/경남 대구/경북 광주/전남 전북

본사

전화 :031-489-6110~3    팩스 : 031-489-6118~9

신청요령 서비스신청서 작성

신속한 접수와 처리를 위해서는 최소한 아래 내용을 확인 하시고 별도의 신청서 서식에 작성하여 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해결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① 사용중인 모델
  • ② 제품 SERIAL NUMBER(제품 외관 우측 명판상에 표시 됨. )
  • ③ 구입연월일
  • ④ 사용연월일
  • ⑤ 구입처(대리점)
보증기간
컴프레서 제품의 보증기간
항목 보증기간 비고
제품 출고일 기준 12개월 또는 사용시간 4,000시간 중 먼저 도달된 시점 -
에어엔드 출고일 기준 3년 또는 시용시간 18,000시간 중 먼저 도달한 시점 -
상품 및 부품 출고일 기준 12개월 유상구매 부품
수리부품 수리 또는 교환 후 6개월 -
보증범위
취급설명서 및 본체에 보착된 주의서에 따른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 의한 고장의 경우는 무상으로 제품의 교환 또는 부품의 교환(수리)을 하여 줍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유료가 됩니다.

  • ① 정기적 소모성 교환부품(예:oil, 각종Filter류)
  • ②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 ③ 사용자의 과실 또는 취급부주의에 의한 고장 및 손상
  • ④ 제품의 임의 수리 또는 개조하여 발생한 경우의 고장 및 손상
  • ⑤ 순정부품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의 고장 및 손상

    유진의 순정부품을 사용하여 맑고 건조한 압축공기를 공급함으로써 각종 공압기기의 고장 방비 및 컴프레서 성능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으며 더불어 품질보증 범위에서의 고장등이 발생시 정당한 서비스를 받을수 있습니다

  • ⑥ 화재, 지진, 수해, 낙뢰, 기타 천재 지변 및 외부원인에 의한 손상
  • ⑦ 설치현장 선정 부주의 상태에서의 고장 및 손상
    예) 주위 온도 : 2~40℃범위 외에서의 운전
    주의 환경조건 : 인화성,발화성,폭발성 등의 가스가 존재하는 현장 금속류,시멘트,돌가루 등이
    존재하는 현장
  • ⑧ 당사의 권고 및 제안사항 미행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예) MAIN MONITOR 베어링 구리스 주요(인버터 제품 : 2000시간마다 주유)
    - 본 제품의 고장 시 발생되는 생산차질 보상 등의 2차 보상에 대하여는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 보증범위 이외의 보증은 하지 않습니다.
    - 사용 중에 고장 발생시는 구입처나 당사 A/S로 연락하여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