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유진은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유진내 CS팀 운영과 전국 지역 대리점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유진컴프레서 사용중에 불편함이나 장애 발생시 최단시간 및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접수 요령
컴프레서 구매시 제공 받으신 사용매뉴얼을 잘 보관하여 주시고 사용자매뉴얼만으로 궁금증이나 문제 해결이 되지 않으신 경우에는 유진 본사를 통해 구매를 하셨다면 지정드리는 연락처로 접수하시어 조치를 받으시고 유진대리점 및 영업소를 통해 구매 하셨다면 빠른 조치를 위해 구입처에 서비스 접수를 하여 주십시오.
대리점
서울 경기 인천 충남 충북 부산/경남 대구/경북 광주/전남 전북
본사
전화 :031-489-6110~3 팩스 : 031-489-6118~9
신속한 접수와 처리를 위해서는 최소한 아래 내용을 확인 하시고 별도의 신청서 서식에 작성하여 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해결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① 사용중인 모델
- ② 제품 SERIAL NUMBER(제품 외관 우측 명판상에 표시 됨. )
- ③ 구입연월일
- ④ 사용연월일
- ⑤ 구입처(대리점)
보증기간
컴프레서 제품의 보증기간
항목 |
보증기간 |
비고 |
제품 |
출고일 기준 12개월 또는 사용시간 4,000시간 중 먼저 도달된 시점 |
- |
에어엔드 |
출고일 기준 3년 또는 시용시간 18,000시간 중 먼저 도달한 시점 |
- |
상품 및 부품 |
출고일 기준 12개월 |
유상구매 부품 |
수리부품 |
수리 또는 교환 후 6개월 |
- |
보증범위
취급설명서 및 본체에 보착된 주의서에 따른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 의한 고장의 경우는 무상으로 제품의 교환 또는 부품의 교환(수리)을 하여 줍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유료가 됩니다.
- ① 정기적 소모성 교환부품(예:oil, 각종Filter류)
- ②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 ③ 사용자의 과실 또는 취급부주의에 의한 고장 및 손상
- ④ 제품의 임의 수리 또는 개조하여 발생한 경우의 고장 및 손상
- ⑤ 순정부품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의 고장 및 손상
- ⑥ 화재, 지진, 수해, 낙뢰, 기타 천재 지변 및 외부원인에 의한 손상
- ⑦ 설치현장 선정 부주의 상태에서의 고장 및 손상
예) 주위 온도 : 2~40℃범위 외에서의 운전
주의 환경조건 : 인화성,발화성,폭발성 등의 가스가 존재하는 현장 금속류,시멘트,돌가루 등이
존재하는 현장
- ⑧ 당사의 권고 및 제안사항 미행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예) MAIN MONITOR 베어링 구리스 주요(인버터 제품 : 2000시간마다 주유)
- 본 제품의 고장 시 발생되는 생산차질 보상 등의 2차 보상에 대하여는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 보증범위 이외의 보증은 하지 않습니다.
- 사용 중에 고장 발생시는 구입처나 당사 A/S로 연락하여 주십시요.